또 자동차산업보고서 요약 그제 교보증권에 이어 이번에는 하이투자증권.현 기차 선행 PER이 4.3배와 3.5배. 이는 역대급 싼 밸류. 배당도 현대차우의 경우 거의 10%에 육박한다. 기아도 7%. 그럼에도 주가가 오르지 않는 이유는 미국 자동차 시장 둔화, 일본차의 약진, 높아진 인센티브 현대차는 전기차로 기존 완성차 업체 중 유일하게 수익을 내는 회사다. 타사는 현재 적자. 싸고 배당도 훌륭한데 손이 안 가는 이유는 바로 피크아웃.역발상으로 다들 쫄았을 때 들어가야 되나…?역대급 할인중..선행 PER5배 밑으로 떨어진 경우는 리먼 쇼크, 코로나19 이후 3번째역대급 할인중..선행 PER5배 밑으로 떨어진 경우는 리먼 쇼크, 코로나19 이후 3번째현대차 우선주는 배당이 거의 10% 예상된다. 기아도 7%.현대차 우선주는 배당이 거의 10% 예상된다. 기아도 7%.유럽은 이미 점유율 하락 중이고 미국도 도요타 혼다와 격전 중이다.게다가 일본은 엔화 약세.유럽은 이미 점유율 하락 중이고 미국도 도요타 혼다와 격전 중이다.게다가 일본은 엔화 약세.도요타와 혼다의 점유율이 오르고 있다.도요타와 혼다의 점유율이 오르고 있다.현대차의 인센티브는 산업 평균 수준까지 높아진다. 미국시장 자체의 인센티브가 급격히 상승중.. 차가 팔리지 않고 있다. 현 기차가 아무리 좋아도 시장의 큰 흐름을 이길 수 없다.만하임 중고차지수. YOY 8월 기준 7.7% 하락.어제 미국 CPI 발표 내용 중 중고차 가격도 하락했다.자동차 산업의 활황은 정말 피크아웃이 지나고, 이제 하향 추세가 전환된 것인지..이래서 현 기차 주가가 못 간다.배당을 10%나 준다고 해도 주가가 오르지 않는다.HL만도는 52주 신저가로 시중에 유통중이다…이 블로그는 거의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이웃을 추가하면 알 수 있을까요? 머리를 두드리는 투자 힌트를 얻는다?이웃추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