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벤허 기본 정보 리뷰 출연진 커튼콜데이 w LG아트센터 주차 좌석

1880년 소설, 1959년 영화, 2023년 삼연으로 돌아온 무대는 피리 1880년 소설, 1959년 영화, 2023년 삼연으로 돌아온 무대는 피리

 

 

 

출연진 출연진

유다·벤 하티-신·송록”예루살렘 귀족 가문의 아들 친구의 배신으로 누명 노예가 되는 “메일 세라-서울·경수”벤하의 소꿉 친구로 신입 총독의 사령관, 로마 제국 주의에 심취하고 있다”에스 더-윤 공주”시모니테스의 딸 벤하를 유일하게 이해하는 용감하고 강인한 여성”권 터즈-홍·경수”로마의 해군 사령관, 높은 충성심과 용맹에서 로마인의 존경을 받은 장군”미리암-류·스”벤지·훈·행,”여동생을 지키고”쿠온 타스의 오랜 친구”티토-조·용피”시모니테스의 충실한 부하”앙상블-고 훈 조·상현백·시 호 김·속그 박·레 장 박·죠은베 박·직챠은이·재혁효은밍기김병훈김 창후김현중서울·태웅박 상봉이·죠은융 이 사진 박 시 유 김세진 양 현성, 돈에, 권혁 재미, 권 암 병| 스윙-허 준기, 홍,, 홍진, 홍진| 아이의 티토-문 선우 CREATIVE TEAM

총괄 프로듀서 엄홍현 | 프로듀서 김지원 | 극작, 연출 왕용범 | 작곡 Brandon Lee| 편곡 Brandon Lee, 이유진 | 음악 감독 이성준 | 오케스트레이션 강택구 안희진 | 안무 문성우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한정임 | 메이크업디자인 김유신 | 조명디자인 한문규 | 음향디자인 손승규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이유원 | 무대감독 박정빈 | 제작감독 총괄 프로듀서 엄홍현 | 프로듀서 김지원 | 극작, 연출 왕용범 | 작곡 Brandon Lee| 편곡 Brandon Lee, 이유진 | 음악 감독 이성준 | 오케스트레이션 강택구 안희진 | 안무 문성우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한정임 | 메이크업디자인 김유신 | 조명디자인 한문규 | 음향디자인 손승규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이유원 | 무대감독 박정빈 | 제작감독

LG아트센터 좌석 VIP석 1층 10열 9번 시야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배우들의 동선이 잘 보였지만, 2층에서는 무대와 거리가 멀기 때문에 오페라 글라스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1층 10열도 오페라 글래스가 있을꺼야 (내 본진의 얼굴과 몸을 잘 봐야하는데..)··· 아쉽다(웃음) LG아트센터 좌석 VIP석 1층 10열 9번 시야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배우들의 동선이 잘 보였지만, 2층에서는 무대와 거리가 멀기 때문에 오페라 글라스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1층 10열도 오페라 글래스가 있을꺼야 (내 본진의 얼굴과 몸을 잘 봐야하는데..)··· 아쉽다(웃음)

뮤지컬 ‘벤허’의 볼거리를 확실히 제공하는 무대입니다. 액자형으로 양쪽 석고상, 마치 유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공연 중간중간 세트에도 석고상이 나오는데 무대에 돈을 쏟아부은 느낌 뚝뚝 (관객으로서는 TaengQw 무대감독 엄청 힘들었겠다.) 제가 특히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기도 해요) 아무튼 영상은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데요. 수중씬도 좋았고 항해하는 연출, 현실감, 무대에서 표현하기 힘들었을 텐데… 이를 해낼 스태프:)) 뮤지컬 ‘벤허’의 볼거리를 확실하게 제공하는 무대입니다. 액자형으로 양쪽 석고상, 마치 유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공연 중간중간 세트에도 석고상이 나오는데 무대에 돈을 쏟아부은 느낌 뚝뚝 (관객으로서는 TaengQw 무대감독 엄청 힘들었겠다.) 제가 특히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기도 해요) 아무튼 영상은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데요. 수중씬도 좋았고, 항해하는 연출, 현실감, 무대에서 표현하기 힘들었을 텐데… 이것을 해내는 스탭:))

신성록 배우의 몸 상태가 좋아서 그런지 서경수 배우와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제 본진은 서경수 배우라고 ㅋㅋㅋ 2막 나메세라 넘버 부르는데 왜 제가 심쿵(?) 믿고 보는 윤공주 배우 그리운 땅 넘버는 박제하고 싶을 정도로 귓가에 맴돌았어요! 뮤지컬 ‘벤허’는 워낙 유명한 넘버가 많아서 자주 듣는데요. 골고다, 운명, 희망은 어디에, 나메세라, 죽음의 질주, 그날의 우리, 위로, 그리운 땅, 기도 등 공연을 보기 전에 미리 예습하면 좋습니다. 갓쌍블, 어떡해! 모두 남자 배우라는 것, 깃발 퍼포먼스를 얼마나 연습했는지 깃발이 말릴 수 있을 텐데 그냥 뚝뚝 마디도 있는 것처럼 말이죠. LG아트센터 여러분들은 정말 갓쌍블로 인정하고 또 요염하게 나오는 포즈는 또 뭔가 ㅋ 신성록 배우의 몸 상태가 좋아서 그런지 서경수 배우와 케미가 좋았습니다. 제 본진은 서경수 배우라고 ㅋㅋㅋ 2막 나메세라 넘버 부르는데 왜 제가 심쿵(?) 믿고 보는 윤공주 배우 그리운 땅 넘버는 박제하고 싶을 정도로 귓가에 맴돌았어요! 뮤지컬 ‘벤허’는 워낙 유명한 넘버가 많아서 자주 듣는데요. 골고다, 운명, 희망은 어디에, 나메세라, 죽음의 질주, 그날의 우리, 위로, 그리운 땅, 기도 등 공연을 보기 전에 미리 예습하면 좋습니다. 갓쌍블, 어떡해! 모두 남자 배우라는 것, 깃발 퍼포먼스를 얼마나 연습했는지 깃발이 말릴 수 있을 텐데 그냥 뚝뚝 마디도 있는 것처럼 말이죠. LG아트센터분들은 정말 가상불로 인정하고 또 요염하게 나오는 포즈는 또 뭔가 하고 ㅋ

뮤지컬 ‘벤허’의 스토리 라인은 쉽게 따라갈 수 있어요. 주연 배우들의 천장을 뚫는 넘버와 카리스마 단체의 군무에서 오는 전율, 배우의 솔로 넘버를 부를 때 악기마다 다른 음색의 솔로 악기가 나오는 부분까지 만족했던 오케스트라의 웅장함과 서사가 있는 깊은 음악, 오롯이 제 취향 ㅋㅋㅋ 유다와 메세라의 대립을 더 강조하고 돌아온 것 같은데요. 인생의 실력은 사랑 한순간에 집을 몰락시킨 친구, 나는 용서할 수 있을까? 그것도 어린 나이에:) 음악은 우리에게 어느샌가 용서해야 한다고 하지만 쉽지 않으니까… 뮤덕들이 말하는 살아야죠. 넘버는 진짜 왜 빠졌지? ◆ 커튼콜데이 10월11일-10월15일 공연 전체회차 뮤지컬 ‘벤허’의 스토리 라인은 쉽게 따라갈 수 있어요. 주연 배우들의 천장을 뚫는 넘버와 카리스마 단체의 군무에서 오는 전율, 배우의 솔로 넘버를 부를 때 악기마다 다른 음색의 솔로 악기가 나오는 부분까지 만족했던 오케스트라의 웅장함과 서사가 있는 깊은 음악, 오롯이 제 취향 ㅋㅋㅋ 유다와 메세라의 대립을 더 강조하고 돌아온 것 같은데요. 인생의 실력은 사랑 한순간에 집을 몰락시킨 친구, 나는 용서할 수 있을까? 그것도 어린 나이에:) 음악은 우리에게 어느샌가 용서해야 한다고 하지만 쉽지 않으니까… 뮤덕들이 말하는 살아야죠. 넘버는 진짜 왜 빠졌지? ◆ 커튼콜데이 10월11일-10월15일 공연 전체회차

 

2023.09.02 – 2023.11.19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호러닝타임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8세이상 관람가능 VIP석 170.0 | R석 140.0 | S석 110.0 | A석 80.0화, 목 19:30 | 수, 금 14:30 19:30 | 토,공휴일 14:00 | 19:00 | 일 15:00 (월 공연 없음) 주차공연 관람객 5시간 4,000원 2023.09.02 – 2023.11.19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호러닝타임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8세이상 관람가능 VIP석 170.0 | R석 140.0 | S석 110.0 | A석 80.0화, 목 19:30 | 수, 금 14:30 19:30 | 토,공휴일 14:00 | 19:00 | 일 15:00 (월 공연 없음) 주차공연 관람객 5시간 4,000원

LG아트센터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36 LG아트센터 서울예약 LG아트센터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36 LG아트센터 서울 예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