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어린이병원] 축농증 진단 정밀검사로 [모두이비인후과]

안녕하세요 모두 이비인후과입니다.어떤 질환이든 적정 치료를 받지 않으면 상황은 더 악화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장시간 방치하면 증상은 만성으로 이어집니다.만성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축농증과 같은 질환에 대해 세심한 진단을 내릴 수 있는 파주어린이병원 모두 이비인후과는 정밀한 진단이 가능한 기계를 통해 진료 및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축농증이라고 불리는 부비강염은 3개월이 지난 후부터는 만성 부비강염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어린이에게 발생하기 쉬운 질환이므로 각별한 주의를 요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부비강염은 부비강이라는 코 주위 얼굴뼈 안에 빈 공간에 염증이 발생하여 분비물이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질병의 기간이 4주 미만인 경우 급성 부비강염, 3개월 이상 지속되면 만성 부비강염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하지만 어린 아이들은 아직 자라지 않아 좁은 부비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금 붓기만 해도 심하게 막혀 콧물이 고이기 쉽고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주어린이병원 모두 이비인후과에서는 부비강염 증상을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딱딱한 황색 점성의 콧물이 흐르고 일부는 코에서 목 뒤로 넘어가는 증상을 후비루 증상이라고 하며, 목에 콧물이 고여 호흡이 불편한 증상이 지속될 경우 밤에는 수면장애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또한 발열, 권태감, 피로, 압통, 두통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치면 만성으로도 이어질 수 있으므로 해당 이비인후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파주어린이병원 모두 이비인후과는 코 CT를 찍어 부비강염 질환이 어느 정도 진행됐는지 살펴봅니다.두개골 안쪽에 있는 부비강염의 염증과 해부학적 구조를 정확하게 파악하면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증상을 파악한 후 약물치료를 하고 만약 이미 질환이 악화됐다면 수술치료까지 고려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면서 현재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치료 방법이 무엇인지 살펴보면서 올바르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에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우선 적절한 통원치료 및 약물치료를 병행하면서 치료를 해야 훨씬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이러한 원인은 개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 가지고 있는 개별 진료를 하면서 호흡기의 문제인지 감기, 목감기의 원인에서 나타났는지 체크하여 더 좋아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방사선의 양도 기존 CT보다 1/100 정도 낮아진 안전하고 정확한 CT를 사용하면서 축농증 검사를 진행하고 있어 짧은 촬영으로도 충분히 증상이 어느 정도로 연결되어 있는지 세밀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파주어린이병원 모두 이비인후과는 첨단 CT촬영으로 안전하고 정확하며 신속한 진단을 받아 더욱 호전될 수 있도록 가장 가까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두이비인후과의원 운정점 경기도 파주시 초롱꽃로 133-3 운정 파스타타워 4층 403호모두이비인후과의원 운정점 경기도 파주시 초롱꽃로 133-3 운정 파스타타워 4층 403호모두이비인후과의원 운정점 경기도 파주시 초롱꽃로 133-3 운정 파스타타워 4층 403호

error: Content is protected !!